겨루

보브무스탕 VOV 점퍼 오픈 카라 페이크

불국계명 2023. 6. 19. 21:58

🥎⚾️🏀
남편이 백년만에 혼자서~~
고등동창모임 1박2일을 떠나는 바람에
나도 덤으로 생긴 나혼자 만의 주말~~
비록 껌딱지 남편이 떠나면서
껌딱지 고3아들을 내게 남겨 두었지만
고3아들은 볕이 잘 드는 방향으로 열공하게
놔두고 혼자 동부산 롯데 아울렛으로 휘리릭
번개 같이 3바퀴를 돌고
엄청 맘에 드는 보브 무스탕과
행운을 가져다 주는 럭키슈에뜨 스커트 2개를 겟~~
빛의 속도로 집으로~~
오면서 마트에 들러 또 백년만에 밑반찬을
아들 수능 도시락 싸기 연습으로 해보았는데
안쓰던 주방에서 서투른 솜씨로~~
하지만 아들은 엄마가 해준 반찬은 모두 다 맛있다고
껌딱지의 후예답게~~애교 넘치는 멘트
모든 일정이 끝난뒤 쇼핑목록 말고도 문앞에 쌓여있는 택배까지
모두 패션쇼 하니
10장이 부족해요;;
볕이 잘 드는 날 골라 야외촬영으로 ~~~
패션하는 날이 오길~~
수능도시락반찬

럭키슈에뜨스커트

갖고 싶었던 무스탕ㅋㅋ
내가 가서 직접 고르고 신랑은 계산만ㅋㅋ
삼년차 결혼기념일 선물ㅋㅋ
잘입을께 고마워♡
나는 뭐 없음ㅋㅋㅋㅋ
선물은맨날자기만 결기선물 3년차결기 임산부 울산 기념일 자랑

(그레이,베이지,그린)
.
.
.
살롱드엘리 패션 스타일 코디 여성복 여성의류 여성슈즈 여성가방 수제화 옷가게 광주옷가게 데일리룩 오오티디 패피 옷 패션 스타일 멋 데일리패션 fashion style ootd shoes outfit dailylook dailyfashion todayslook stylegram

롯데수완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