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해

여성생활한복 계량 치마 법복 개량 철릭원피스

불국계명 2023. 2. 1. 22:08

철릭공방꽃길의 크라우드펀딩 크라우디 프로젝트. 플러스 사이즈의 치마는 물론이고 입는게 더 편해진 허리치마, 그리고 퀄리티까지. 꽃길의 이야기를 잠깐만 들어주세요
크라우드펀딩 스토리펀딩 와디즈 크라우디 텀블벅 생활한복 한복 한복이야기 예쁜옷 패피 추천 취미 취미 꽃길 철릭공방꽃길 사랑스런 가을엔 허리치마 철릭원피스 여자한복 핸드메이드 한복사진 인생샷은 한복샷 예쁘다한복

리슬러 여러분! 일등 먹었어요😭
여러분의 사랑 덕분에
텀블벅 인기프로젝트 1위에 등극!!!!

치마 뿐 아니라
덕혜 당의 저고리도 아주 인기가

아마 허리치마는 생활한복 입문으로 갖고계신 분들이 많으실텐데
예쁜 저고리 찾기가 쉽지않잖아요

이번 시즌 테마 '궁 돌아오다'에 맞춰
궁중복식을 모티브로 했는데,

궁중복식하면 당의를 빼먹을수없잖아요
당의의 둥근 곡선 도련을
살린 저고리를 만들어봤어요

당의하면 길쭉 슬림한 라인에
뾰족 올라간 코같은 곡선을 떠올리는데
시기에 따라서 당의의 라인이 달라진 사실!

조선전중기의 당의는
곡선이 은근하고
넉넉한 오버핏의 라인이에요
고름도 좁고 얇아요

같은 당의라도 확연히 다른 매력
느껴지시죠?

저도 한번 입어봤는데
와이드팬츠랑 입으니까
완전 멋지더라고요

기성복에서도 이런 디테일있는
블라우스 찾기 쉽지않으실꺼에요
많이 고민하며 만든 디자인만큼
남은 기간까지 사랑해주세요

리슬 오한복한인생 당의저고리

오늘 눈물이 광광 나는 편지를 받았어요
.
.
고3시절부터 리슬의 팬이셨데요
이거...하면서 ㅠㅠ 빵과 편지를 주고가셨는데
.
.
편지가 진짜 압권이에요
고3 졸업 때 제일 갖고싶은걸 말하랬을때 단1초도 망설임없이 리슬을 외쳤고,
대학 졸업하는 오늘, 여전히 제일 갖고싶은 리슬을 사러오셨다고...
.
.
사적인 내용이라 더밝힐수 없는 눈물나는 사연이... 편지 앞뒤로 깨알같은 글씨로 가득했어요
.
.
그간 이렇게 받아온 편지들은 제가 차곡차곡 모으고 있어요 ㅎㅎ 제가 연예인은 아니지만... 팬레터를 보며 힘을 얻는다는 연예인의 마음이 이런걸까 싶어요
.
.
5년이란 시간 동안 한결같이 한 브랜드를 사랑한다는 것, 덕질은 정말 행복한 일이죠
.
.
근데 그게 나라니 ㅠ 그게 리슬이라니 ㅠㅠ
누군가에게 열열한 사랑을 받는 브랜드라는 사실이 얼마나 벅차오르고 행복한지...
.
.
제 옷을 입는 사람들이 한복(행복)해지는게 제 꿈인걸요!
.
.
사진을 요청하셨는데, 정상적(?)으로 찍으니... 조심스럽게 제 귀에 대고 속삭이셨어요
.
.
"포즈를 더 텐션이 느껴지게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옳거니 ㅋ
리슬에 놀러오셔서 저를 부르시면, 제가 텐션 넘치게 사진 백 장 씩 찍어드릴꼐요

와이포샵 생활한복 철릭원피스 민화소풍

부산으로 시집 보냅니다
.
.
. ***요청에 의해 제작된 의상
.
.
유시은한복 부산생활한복제작
부산으로 생활한복 한복 한복원피스 유시은생활한복 쿠팡생활한복

고급 수입린넨에서
뿜어나는 분위기🕎
.
.
.
.
기쁨주단

와이포샵 신상스포🌺 허리치마 생활한복 철릭원피스

저고리
너무 예쀼
요즘 날씨에
너무 입기 좋잖아💓
오늘 입고 나온 원피스랑
의외로 매치도 잘 되서
놀람🤩
.
.
.
.
.
기쁨주단

와이포샵 생활한복 한복 철릭원피스 개량한복 한복 추석한복